Skip Menu

타이틀

학점은행

 [학점은행]제가 일을 하고 있는데 저녁에도 수업을 들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신라대학교 학사학위과정은 야간반, 주말반, 주중반 강의가 진행 중이며, 유동적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야간반일 경우 평일 저녁 6시부터 수업이 있고, 하루에 2과목 정도 들을 수 있습니다. 주말의 경우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수업이 있습니다.

 [학점은행]신라대학교 총장명의로 학위취득을 할 수 있나요?

 네, 취득할 수 있습니다. 신라대학교 학사학위과정에서 전공 및 교양학점을 이수 하여 일정학점 이상 이수하면 ‘신라대학교 총장명의’ 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수기간 및 학점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총장명의 학위취득 가능 전공 : 사회복지학, 경영학, 음악학)

 [학점은행]나이가 들어 공부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수업이 많이 어렵나요?

 수업은 그 과목에 수업을 듣는 학습자가 수준에 맞추어 수업 계획서대로 진행됩니다. 학사학위과정(학점은행제)은 학부 수업과는 달리 다양한 연령대의 학습자들이 많으므로 열심히 수업을 듣고, 성실하게 출석을 한다면 학위를 취득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학점은행]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인데 4년제 학사학위를 가려면 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학점은행제는 1년에 14과목, 1학기 8과목까지 이수할 수 있습니다. 2년제 전문학사학위취득을 희망하는 경우는 27과목 이상 이수를 해야 하며, 기간은 최소 2년 정도 걸리고, 4년제 학사학위취득을 희망하는 경우는 47과목 이상 이수를 해야 하며, 기간은 최소 3년 반 정도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