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안내
(1) 접수기간
매월 수강 공지일로부터 선착순 마감
(2) 접수방법
방문접수 및 온라인 접수(평생교육원 홈페이지->글로벌IT/어학->수강신청)
(3) 접 수 처
평생교육원 글로벌 IT/어학 교육센터 사무실(예음관 112호)
수강료 납입
- 수강료 납부기한 :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 입금(3일 이후 미등록시 신청접수가 취소됨)
- 계좌입금 : 개별 안내(부산은행), 예금주 : 신라대학교 글로벌IT
(※ 신청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연락 바람)
- 수강료 납부 확인은 입금 다음날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등록 및 접수 문의
- 전화 : 051)999-6338
- 팩스 : 051)999-6438
특전
특전
영역 |
자격증 및 점수 |
기초필수교양 정보화영역
사무자동 학점인정 |
국제자격증 |
MOS Master, ICDL |
국가자격증 |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 1급/2급
e-Test Professionals 700점 이상, ITQ |
스마일 포인트 적립 |
MOS Master 자격증 취득시 : 30점
교육수료시 : 10점(학기당 최대 10점) |
수강료 환불규정
수강료 환불규정
구분 |
반환사유발생일 |
반환금액 |
1. 제23조제2항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 사유의 경우 |
수업을 할 수 없거나, 수업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 |
2. 제23조 제2항 제3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 |
가.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
수업시작 전 |
이미 낸 학습비 전액 |
총수업시간의 1/3이 지나기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2/3 해당액 |
총수업시간의 1/2이 지나기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1/2 해당액 |
총수업시간의 1/2이 지난 후 |
반환하지 아니함 |
나.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수업시작 전 |
이미 낸 학습비 전액 |
수업시작 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학습비를 말한다.)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
비고 |
총수업시간은 학습비 징수기간 중의 총수업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수업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
유의사항
- 적정 수강인원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
- 센터 사정에 따라 교육과정 및 수업요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전 강좌 교재 및 응시료는 별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