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타이틀

수강안내

(1) 접수기간

매월 수강 공지일로부터 선착순 마감

(2) 접수방법

방문접수 및 온라인 접수(평생교육원 홈페이지->글로벌IT/어학->수강신청)

(3) 접 수 처

평생교육원 글로벌 IT/어학 교육센터 사무실(예음관 112호)

수강료 납입

  • 수강료 납부기한 :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 입금(3일 이후 미등록시 신청접수가 취소됨)
  • 계좌입금 : 101-2021-5825-09(부산은행), 예금주 : 신라대학교글로벌IT
    (※ 신청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연락 바람)
  • 수강료 납부 확인은 입금 다음날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등록 및 접수 문의

  • 전화 : 051)999-6338(평일 – 9:00~18:00, 토요일 – 9:00~12:00)
  • 팩스 : 051)999-6438

특전

특전
영역 자격증 및 점수
기초필수교양 정보화영역
사무자동 학점인정
국제자격증 MOS Master, ICDL
국가자격증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 1급/2급
e-Test Professionals 700점 이상, ITQ
스마일 포인트 적립 MOS Master 자격증 취득시 : 30점
교육수료시 : 10점(학기당 최대 10점)

수강료 환불규정

수강료 환불규정
구분 반환사유발생일 반환금액
1. 제23조제2항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 사유의 경우 수업을 할 수 없거나, 수업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
2. 제23조 제2항 제3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 가.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수업시작 전 이미 낸 학습비 전액
총수업시간의 1/3이 지나기 전 이미 낸 학습비의 2/3 해당액
총수업시간의 1/2이 지나기 전 이미 낸 학습비의 1/2 해당액
총수업시간의 1/2이 지난 후 반환하지 아니함
나.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수업시작 전 이미 낸 학습비 전액
수업시작 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학습비를 말한다.)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비고 총수업시간은 학습비 징수기간 중의 총수업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수업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유의사항

  • 적정 수강인원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
  • 센터 사정에 따라 교육과정 및 수업요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전 강좌 교재 및 응시료는 별도입니다.